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블로그

[Rael Women] 라엘이 만난 여성들 30편, 크레용토끼 작가 김은영님

2023-11-14

라엘이 만난 30번째 주인공은 행복한 쿼카를 탄생시킨 크레용토끼, 김은영 작가님입니다.
다채로운 색감과 독특한 질감으로 알려진 김은영님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1

라엘: 크레용토끼, 은영 작가님 안녕하세요!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라엘 고객님들을 위해 간단히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은영: 안녕하세요! 세상의 보석 같은 빛깔을 담아 그림 그리는 크레용토끼입니다.

#2

라엘: 많은 그림 스타일 중에 오일 파스텔을 시작하신 계기와 간단한 설명 부탁드릴게요!

은영: 제가 표현하고 싶은 색감을 가장 빠르고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오일 파스텔을 즐겨 사용하고 있어요.

#3

라엘: 작가님 그림들을 보면 정말 귀여워서 무조건 소장하고 싶더라구요! 라엘 역시 저희 고객님들께도 선보이고 싶어 콜라보레이션을 제안 드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번에 라엘과 함께한 행복한 쿼카 프로젝트! 소감 한번 부탁드려요.

은영: 라엘과 함께하게 되어서 정말 영광이에요! 제 쿼카 그림은 그림을 그리며 행복해하는 제 모습과 제 그림을 보고 행복해하시는 분들의 모습을 그대로 나타낸 것 같다고 생각해왔어요. 라엘과 함께한 이번 행복한 쿼카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행복해지시고 라엘 제품으로 행복한 경험해 보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최고!

#4

라엘: 오일 파스텔로 책도 내시고 강연에 굿즈 사업까지 정말 바쁘실 것 같아요! 보통 하루 일과는 어떻게 보내시나요?

은영: 쿼카처럼 귀여운 햄스터를 돌보며 하루를 시작해요. 그림 작업도 하지만, 하루의 대부분은 그림 그리는 과정을 담은 영상을 편집하거나 굿즈를 검수하고 포장하고 택배 보내고 새로운 제품을 디자인하며 보내고 있어요. 그래서 책을 쓰거나 강연을 하게 되면 정말로 바빠지지만, 제 그림을 좋아해 주시고 찾아주신다는 생각에 기쁜 마음으로 일해요.

#5

라엘: 여태까지 했던 작업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작업은 무엇일까요? (라엘과 함께한 행복한 쿼카 콜라보레이션은 제외하겠습니다.^^)

은영: 최근에 출간한 ‘퇴근 후 오일파스텔 드로잉’ 책 작업이에요. 최근의 일이라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하핫

#6

라엘: 작가님의 그림도 그림인데, 컬러감이 정말 예술인 것 같습니다. 귀여운 것들을 정말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색감이나 그림들은 주로 어디서 영감을 얻으실까요?

은영: 감사합니다! 색감은 제 눈에 보이는 대로 표현해요. 그래서 셀 수 없이 수많은 색감이 어우러진 탁 트인 자연 풍경을 보면 마음이 울렁울렁 벅차고 행복해져요.

#7

라엘: 자주 가시는 공간도 아주 아기자기한 곳일 것만 같아요! 작가님이 가장 좋아하는 공간이 있다면요? 자주 가는 카페도 좋고 맛집 추천도 좋습니다.

은영: 제가 좋아하는 식당은 마오라는 중국집이에요ㅎㅎ 짜장면 가지 덮밥 유린기 조합을 가장 좋아해요.

#8

라엘: 다양한 작업 틈틈이 평소에 건강을 위해서 지키는 은영님의 습관이 있을까요? 작은 습관 혹은 모두에게 공유하고 싶은 건강 웰니스 실천 팁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은영: 많이 걷는 것이에요! 걷기를 하면 약간의 운동효과도 있겠지만, 걷기 위해 밖으로 나가면 오늘의 햇살과 바람을 확인할 수도 있고 어제와 비슷하기도 조금 달라지기도 한 주변 자연환경의 모습을 관찰하며 기분도 좋아질 수 있어요.

#9

라엘: 저희 라엘 제품을 사용해 보신 적 있나요? 있다면 작가님만의 라엘 최애템 하나 추천해 주세요!

은영: 제 최애템은 역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예요. 저는 피부가 정말 민감한 편인데도 완전 무염소 표백 공법을 적용한 순면 100% 제품이라 그런지 트러블 없이 산뜻하게 잘 쓰고 있거든요!

#10

라엘: 마지막으로 작가 크레용토끼 혹은 김은영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나 꿈이 있다면, 말씀 부탁드려요!

은영: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게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하며 즐겁게 사는 것이 제 인생 목표예요.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 제 그림을 좋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합니다. 행복한 쿼카처럼 여러분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USTOMER CENTER
070-0000-0000

-평일 :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 전화상담이 어려울 경우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BANK INFO. EXCHANGE/RETURN
국민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 홍길동)
신한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 홍길동)
교환/반품
- 반품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강남길 00-0
※ 교환 및 반품시 미리 고객센터에 접수후 보내주세요
SNS FOLLOW